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인사말
Mission & Vision 자연환경을 향한 믿음

선두기업은 “농업혁신의 선두주자”의 경영목표와 보다 나은 생활을 향한 믿음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 서비스,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가치있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Core value 핵심가치
  • 신뢰 & 믿음

    농업에 대한 존중과 포용, 진심으로 배려하는 마음으로 신뢰구축, 삶의 질 향상, 토양의 안전함, 열린경영, 인재육성, 동반성장,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책임과 노력

    농업에 책임을 가지고 윤리경영, 공정거래, 생명존중, 환경 등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도움 그리고 비전

    목표를 도전하고 성공을 확신하는 열정적인 자세, 미래에 대한 비전을 끊임없이 제시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CEO Greeting CEO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선두기업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리 지구는 기후변화, 물부족, 에너지 고갈 등 갈수록 심각해지는 환경의 위기로 불투명한 미래에 다가서고 있습니다.
도시와 농촌 그리고 더 나아가 지구촌의 모든 사람들이 하나로 힘을 모아 지구환경을 되살려야 하는 노력이 절실한 때입니다.

선두기업의 임직원 일동은 이러한 문제들을 인식하고, 그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농업분야에서 친환경적인 가치를 내세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여러분께 다가갈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아낌없는 사랑과 신뢰, 믿음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애정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두기업 대표이사 박철희
고객센터
대표전화
031.574.8256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249(별내역파라곤스퀘어 M512호) ㅣ 대표이사 : 박철희 ㅣ TEL : 031-574-8256 ㅣ FAX : 031-574-8254 ㅣ E-mail : sundoo1002@naver.com
Copyright ⓒ 2020 Sundoo. All Rights Reserved.